낫또

맛점하세요 저는 오늘 생낫또 도전 합니다 낫또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낫또 맛있어요. 장에도 좋구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낫또도 계속 먹으니까 맛있고 영양 만점이네요~^^
  • Smart Cherished Cody
    청국장도 좋아요. 요즘 참 맛나요
    쮸~~
    작성자
    울신랑 청국장이라면 학을 땝니다 
    그래서 점심에 한끼 사먹고 오지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건강한 한끼네요
    쮸~~
    작성자
    네 노력중입니다  건강식 으로 먹으려그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나또가 건강에 아주 좋다고
    하지요 고기와 쌈도 있네요
    쮸~~
    작성자
     낫또가 좋다고는 하는데  아무맛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