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야행성인 내가 이번주 새벽기도를 한다.
정말 감동1도없는 새벽기도 챌린지인데
올해는 왠지 하고싶었다
매일의 일상이 감사한단맘이 들어서
일찍일어나 5시에 차 시동을 걸고 나가본다.
그런데 너무 신난다..
아침뜨는 해도 보구 ㅎㅎㅆ
매일이 감사 ㅡㅡㅡ
0
0
댓글4
야행성인 내가 이번주 새벽기도를 한다.
정말 감동1도없는 새벽기도 챌린지인데
올해는 왠지 하고싶었다
매일의 일상이 감사한단맘이 들어서
일찍일어나 5시에 차 시동을 걸고 나가본다.
그런데 너무 신난다..
아침뜨는 해도 보구 ㅎㅎㅆ
매일이 감사 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