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머리아파 병원가 보았습니다

독감인데 좀 심하다고 하드라고요

수액 맞았어요ㅠㅠ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제가 3일을 머리가 아팠어요
    열도없고~
    타이레놀 효과없고
    처방받은 소염진통제먹으니 괜찮더라구요 ㅠ
    수액 맞음 컨디션 빠르게 회복되죠
    충분히 쉬셔야 낫아요
    
    프로필 이미지
    ♡♡♡♡
    작성자
    ㅎ 그러셨군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요즘 독감이 유행인데 약 잘 드시고 푹 쉬셔서 빠른 회복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
    작성자
    감사합니당  저도 힘내겠습니답!
  • 33
    제목 수액인데 잘못 쓰신 거겠죠?ㅎㅎ 푹 쉬고 얼른 나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
    작성자
    어머! 언제 수술이 됫죠?
    ㅎ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ㅋㅋㅋ 자동완성 기능으로 수술이 되었나봅니다
    저 오늘 댓글쓰다 몇번 당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