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오늘 저녁은 고기 구워

든든히 먹었어요 

저녁

0
0
댓글16
  • Joyful Tactful Joseph
    고기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즘에는 조금씩 꾸준히 먹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
    행복
    작성자
    그렇군요
    가끔 먹으면 힘이 나네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고기는 사랑♡
    행복
    작성자
    네네 맞아요
    행복한 저녁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잘 구운 고기와 함께한 저녁이 참 행복해 보여요. 맛있는 식탁이 하루의 피로를 녹여주는 순간이네요.
    행복
    작성자
    즐거운 저녁 시간
    이였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오 소고기네요. 마늘도 있고 맛있어 보여요.
    행복
    작성자
    오늘은 고기 구워
    잘 먹었어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쫄깃한 고기 🍖 
    맛있어 보여요~^^
    행복
    작성자
    고기구워 잘 먹었어요 
  • cherry
    잘 구우셨네요. 맛있겠어요 ^^
    행복
    작성자
    남편이 구워서 잘 구워졌네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든든한 한끼네요.  김치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아 김치 요 
    김치 다 소진했어요
  • 33
    계절 바뀔 때는 든든하게 먹어야 감기가 안 오지요ㅎㅎ 고기 앞으로
    행복
    작성자
    자꾸 추워지네요
    든든히 먹고 힘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