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너무 이쁘죠~~~^^ 좋은 시간되세요
안압지는 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지요. 다시 가 보고 싶네요. 눈을 행복하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안압지 야경이 너무 멋져요
안압지 야경 정말 멋지네요 ^^
고요한 물빛에 비친 풍경이 아름답네요.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야경입니다
안압지는 야경이 최고죠
역사책에 있는 안압지 실물로 보니 새롭네요.
가본지 오래지만 옛날 봤던 기억으로는 야경이 신비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