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밭에 열매가 있는데 꼭 검정콩이 떨어져 있는것 같아요. 😁😁😁 포도도 아니고 잎파리도 없는게 신기합니다.
유리작성자ㅋㅋㅋㅋ 예전에 저한테 고사리가 무슨 색이야? 하고 물어 보던 친구 생각이 나요. 고동색. 갈색. 이라 할줄 알았나봐요. 🤣🤣🤣 제가 꽃. 열매. 풀. 이런거 완전 모르지만 먹는건 또 구분 할 줄 알아서. ㅋㅋㅋㅋ
a midsummer night's dream그러네요. 포도같이 생긴 열매가 많이 있네요. 잎도 있었을텐데 떨어져버린 것일까요? 가을이 깊어졌으니까요. 게다가 이렇게도 서늘한데 열매는 잘 영글었네요. 생각해보니 감나무에도 잎은 다 떨어지고 감만 남아있듯이 이 열매도 그런 것 같네요. 이름이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