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 단풍맛집 🍁 🍁

요즘은 어딜가나 단풍이 넘넘 예쁘네요.

바야흐로 전국이 단풍맛집으로 불타고 있어요 👍 👍 👍 

너무 좋은 계절, 담주 영하로 떨어진다니 아쉽네요^^전국이 단풍맛집 🍁 🍁전국이 단풍맛집 🍁 🍁전국이 단풍맛집 🍁 🍁

1
0
댓글27
  • 해달이
    요즘 산책다니기 너무 즐거워요.
    가을이 벌써 끝이라니 속상하네요.
  • Eager Glamorous Violet
    가을 단풍이 아쉽네요!
  • Joyous Joy
    이 단풍맛집은 어디래유?
    ROSA
    작성자
    대전 상소동 산림욕장 이지요 ^^
    20251113_162052.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단풍이 예쁘게 물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맞아요.
    요즘은 전국 어디든지 단풍 맛집인거 같아요.
    산책로가 걸어도 좋아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호오잉
    그러네요~주변이 단풍맛집~~이뻐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예쁜 눈으로 바라보면 한없이 아름다운
    풍경이죠. 로사님 덕분에 이 가을이
    제겐 울긋불긋 경쾌하게 기억될 거예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망고빙수
    아 다음주부터 갑자기 확 추워지나 보네요 
  • Witty Determined Grace
    나무마다 조금씩 색이 다른 단풍으로
    노랑, 주황, 빨강, 초록 단풍 별들이 가득하니
    행복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santo
    우와~~~~
    산책 할맛 나겠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전국이 예쁜 단풍으로 물들었지요 ㅎㅎ 
  • 으나
    와아~~진짜 이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단풍이 절정이네요
  • agima55
    이 멋진  장면들이
     사라지기전에
    사진으로나마 
     저장해야 할듯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한동안 걷는게 즐거웠는데
    추위에 단풍들이 사라질까봐 미리 아쉽네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단풍이 이제야 제대로 든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yu
    오~~여기 붉은 단풍이 너무 이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어머나~~
    멋진 풍경 공유해주셔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와~~~울긋불긋 너무 아름답네요.
    단풍구경 가야겠네요.
    오늘 은행잎 밟으면서 산책하니 즐겁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