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끈한 어묵 국물의 계절 같아서 양파 어묵. 대파 어묵 새로 나온것 같아 구매해 봤어요. 포장지 이름 없이 먹었다면 그냥 어묵. 😁😁😁 양파와 대파가 너무 적은가봐요. 아쉽다.
Dynamic Bountiful Joseph유리님 축하하려고 막 찾았어요~🤣 회화왕 등극이요~🎉🎉🎉 어제 오늘 이게 왠일인가요. 부산에서 토스를 너무 잘해줬나봐요🤣🤣😄 고맙고 또 고마워유. 축하 할 일 만들어줘서요😘
유리작성자와 이게 무슨 일. 이 아이들이 우리 친한줄 알고 돌아다니나봐요. 부산에서도 다른 경사가 있어서 케이크 드신다던데 ㅋㅋㅋㅋ 근데 넘 좋으네요. 다들 본인들이 항상 늦게 알아 차리는것 같아요. 나보다 먼저 알고 축하해 주니까기쁨이 두배가 되는것 같구요. 😁😁😁
a midsummer night's dream덜 들어간 것보다 더 넣어서 드시면 맛있겠네요. 원래 이렇게 이름이 붙여진 식품들은 그 양이 적더라고요. 가격에 맞게 하려니 그럴 수밖에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렇다고 해도 유리님은 더 맛있게 요리해서 드셨겠죠?
유리작성자나뭇잎어묵이요? 어? 저는 시장어묵 먹어보긴 했는데 나뭇잎 어묵은 한번도 못봤는데 모양이 나뭇잎인건가요? 아 너무 궁금합니다. 다음에 시장가시면 꼭 사진첨부 시식 후기 남겨 주세요. 이가네1님 시장가길 기다려 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