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생채! 빨강 생채!

하얀 생채는  

무우랑 배로  만든 아기생채!

 

빨강 생채는  

무우랑  양파로  만든 할비생채!

 

무엇이,

무엇이  같을까요?

아삭!  아사삭...

맛있는 소리가 

똑 같아요~~~

하얀 생채!   빨강  생채!

 

 

 

 

 

 

1
0
댓글13
  • 루저웅이
    둘다 맛나겠지요
    밥에 먹고파요
    agima55
    작성자
    하얀 생채는 무우 피클맛!
    빨간  생채는 김치맛 !
  • delightful
    생체 좋아요
    맛있겠네요
    agima55
    작성자
    가을 무우는 보약이래요 ㆍ
    
  • Sociable Vivacious Anne
    하얀생채도 맛있고 빨간생채도 맛있죠 ㅎㅎ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배들어간 아기새채도 맛있겠어요 
    맛보고 싶어요
    agima55
    작성자
     새콤 달콤 시원하고 아사삭~
    아기들  잘 먹어요 ..
    
    단맛은 매실액과 레몬 신맛
    아기소금 ㆍ깨소금 !
    
    소화도 잘되고,
    자연스레  야채도 먹고...
    
    자기도  소리내어  먹을수 있다고
    작은 어금니로  꼭꼭  씹어 먹으며
    즐거워해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뜨신 밥넣고 생채넣고 계란후라이 하나 올리고 고추장 한스푼 참기름or들기름 쓱쓱 비빔 얼마나 맛있게요
    agima55
    작성자
    할비가  입맛 없을때  혜진님처럼 
    해서  맛있게 뚝딱!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맛있겠다~♡
    아사삭 오물오물 씹는 우리어린이 모습이
    보이는 듯 하네요.
    저도 어렸을때 무채를 너무 좋아해서
    어른들이 신기해 하셨어요ㅎㅎ
    지금부터 무가 한창 맛있을때라
    주말엔 커다란 무를 사야겠어요~
    agima55
    작성자
    
    
    할미랑 얼굴 맞대고,
    아삭 아삭  함께  소리내며
    먹는거 재미있어해요~
    
    다음주엔 천수무 사다 
    동치미 담그려고요 ㆍ
    아기도  잘 먹고,
    할비도  고구마 간식에  
    잘 드셔서...
    
    할비 ㆍ할미  먹는거 보고
    빨간색 아닌것은 다 먹어요 ㆍ
    
    오이ㆍ무우ㆍ버섯ㆍ양파 ㆍ감자ㆍ
    시금치ㆍ방울토마토 ㆍ양배추 쌈등~~
    
    가지ㆍ호박같은 물컹한것은
    인기없어요 ㆍ
    식감이 싫은가봐요 ~😨
    
    
  • Smart Cherished Cody
    아기생채 레시피 궁금하네요????
    agima55
    작성자
    ㅡ무우 초록쪽으로  가늘게  채썰어
    ㅡ아기소금 ㆍ설탕   아주 쪼끔  절여서
       10분있다  꼭 짜요(이래야  아삭아삭)
    ㅡ매실액ㆍ레몬즙  (먹어보시면서 ~)
    ㅡ깻가루  듬뿍  넣어  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