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국수는 추울때 제맛 동치미 쭈~욱 들이키니 머리가 띵
만두엄마와 춤추는 막국수~ 너무 먹고 싶어요~ 면 러버인 제가 가는 곳은 주문진 막국수. (그런데 부산 소재ㅎㅎ 그런데 직장과 멀어서 지금은 못감 ㅜ) 입맛이 없어 점심생각도 없는데 갑자기 확 당기네요~
전혜진작성자ㅎㅎ 제가 가는곳은 주문진 소재는 대동면옥^^ 이곳은 삼교리동치미막국수 ㅎㅎ 갈비탕먹으려다 점심시간에 쫓겨 막국수로 급변경 시원하게 먹고왔더니 뜨아가 생각나네요~~^^ 얼른 뭐라도 드세요~~굶으시면 아니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