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막국수

동치미막국수

막국수는 추울때 제맛 

동치미 쭈~욱 들이키니 머리가 띵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맛있는 동치미 막국수를 맛있게 잘 
    드셨네요 지금 먹어두 정말 맛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맛있는데 추워요 ㅋㅋ
    담엔 칼국수먹으러가야겠어요
  • Youthful Vibrant Cora
    동치미막국수가 맛있게 보여요. 머리가 띵 하실 정도로 맛있게 드셨군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국물을 들이켰더니 머리가 띵해요 ㅋㅋ
  • 루저웅이
    이거 맛나요
    입맛이 돌아와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입맛은 사계절내내 있지요 ㅎㅎㅎ
    전 자주 먹어요~~^^
    동치미는 물로 먹어야지요~~
    비빔장도 있는데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추울때 먹는 동치미 막국수 정말 맛나겠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ㅎㅎ 머리 깨지는 차가움
    매력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춤추는 막국수~
    너무 먹고 싶어요~
    
    면 러버인 제가 가는 곳은
    주문진 막국수.
    (그런데 부산 소재ㅎㅎ 
    그런데 직장과 멀어서 지금은 못감 ㅜ)
    
    입맛이 없어 점심생각도 없는데
    갑자기 확 당기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ㅎㅎ 제가 가는곳은 주문진 소재는 대동면옥^^
    이곳은 삼교리동치미막국수 ㅎㅎ
    갈비탕먹으려다 점심시간에 쫓겨 막국수로 급변경
    시원하게 먹고왔더니 뜨아가 생각나네요~~^^
    얼른 뭐라도 드세요~~굶으시면 아니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