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엄마
볼일이 있어 외출하고 돌아왔어요
분명 말짱한 양말 신고나갔어요
두시간도 안되서 돌아왔고
잠깐 집안에서 신고 있었어요
급 뭔가 허전
왠걸~~양말이 구멍나있네요
요즘 왼쪽 발이 아파서 물리치료도 하고 주사치료도 했는데 체중이 한쪽으로 쏠리나봅니다
양말 구멍난거 오랫만에 봐요 ㅋㅋㅋ
1
0
댓글10
볼일이 있어 외출하고 돌아왔어요
분명 말짱한 양말 신고나갔어요
두시간도 안되서 돌아왔고
잠깐 집안에서 신고 있었어요
급 뭔가 허전
왠걸~~양말이 구멍나있네요
요즘 왼쪽 발이 아파서 물리치료도 하고 주사치료도 했는데 체중이 한쪽으로 쏠리나봅니다
양말 구멍난거 오랫만에 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