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삼겹살

영롱한 삼겹살

잘 픽업해왔다~~

이 고기 진짜 맛있네~~

덩어리2개 더 사오길 잘했다 ㅋㅋㅋㅋ

0
0
댓글12
  • agima55
    껍질도 있고
    두툼허니 ,
    
    바싹 구워 쌈장? 젓갈?
    와사비? 소금? 기름장?
    
    뭔들 맛 없겠어....👍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기름장 ㅎㅎ
    김치찌개 남은거랑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yu
    삼겹살 좋아보여요,,^^
  • delightful
    고기 좋아
    맛있겠네요
  • 나오미
    구운 삼겹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요거 대박~~^^
    다음엔 걍 오븐에 구울래요 ㅋㅋ
    기름이 너무 튀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오우 대박이에요
    잘 구우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대충 후라이팬에 구워도 맛있는 삼겹살이였어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우와 최고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수많은 고기를 먹었지만~
    이번 고기 대박이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santo
    완전 좋은 삼겹이네요.
    왕~~제가 크게 한입 했어요.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고기 진짜 잘 갖고온거 같아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