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크리스피 치킨

오늘 저녁은 국가대표 북중미 월드컵 평가전

경기 있는 관계로 핫크리스피 치킨을 먹었어요

핫크리스피 치킨

0
0
댓글10
  • delightful
    치킨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경기 이겨서 정말
    좋았어요
    치킨 덕분에 잘 먹었어요 
  • 나오미
     축 구구경땐. 치킨이. 기본이죠.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네네 잘 먹었어요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이거 맛나요
    소스 찍어 드세요
    행복
    작성자
    그.냥 먹어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치킨 최고
    행복
    작성자
    바삭하고.매콤해요
  • 프로필 이미지
    santo
    축구 보면서 드셔야죠?
    응원 하시려면 기운 차려야 하나요?
    홧팅!!!!!
    행복
    작성자
    먹고 힘내서 응원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