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언니. 27

친정언니가 무우를 주셨어요

오늘은 늦었으니까  무채김치 담갔어요 

역시 가을무라  달짝지근 하네요 

친정언니. 27친정언니. 27

0
0
댓글10
  • delightful
    맛있겠네요
    잘 만드셨네요
    쮸~~
    작성자
     감사합니다 
  • Punctual Reliable William
    맛나겟어요
    쮸~~
    작성자
    맛있어요
  • 망고빙수
    방금 담근거라 신선해 보입니다
    쮸~~
    작성자
    참기름 한방울 떨어뜨리니 고소하답니다
  • cherry
    너무 맛있어보여요 ^^
    쮸~~
    작성자
    간이 딱맞으니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가을 무 정말 맛있어요.
    무채김치 정말 맛있어 보여요^^*
    쮸~~
    작성자
    맛있어요  가을무가 맛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