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살

목살

고기는 애들취향대로먹다보니

조금얇은 삼겹살이나 항정살 정도만 먹다가

간만에 두툼한 목살 구워먹으니 아주 맛있네요

0
0
댓글10
  • delightful
    고기 좋아요
    맛있겠네요
    숫자
    작성자
    고기는 항상옳아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목살좋죠
    숫자
    작성자
    맛있어요 
  • 망고빙수
    아 보자마자 침나와요
    숫자
    작성자
    이번주말 고기드세요
  • 미코씨
    목살도 구워 먹으면 맛있죠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숫자
    작성자
    야무지게. 쌈싸먹었어요
  • cherry
    저도 먹고 싶어요!
    숫자
    작성자
    간만에 먹으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