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박지 ㅡㅡ천수무

일년에 잠깐만 나온다는 천수무를

사다가 석박지와 굴무생채를 해보았다

역시나 느무느무 시원하고 아삭하고 맛나다

배추김치도 하고싶은데 자신이없다석박지  ㅡㅡ천수무

2
0
댓글25
  • 프로필 이미지
    김미슬
    석박지 넘 맛있어 보여요
    한샘
    작성자
    석박지 맛나요 진짜
    줄어드는게 아까워요
    만들기도 쉽고 ㅎㅎ
  • delightful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한샘
    작성자
    익으니 더 맛나요 
    따신밥에 김이랑 잔멸치랑  석박지면
    꿀맛이예요
  • 해달이
    천수무라는 무종류도 있군요. 살림에는 문외한이다보니 새로운게 너무 많네요
    한샘
    작성자
    너도 그랬어요
    철마다 마트 시장가며 배우고있어요
  • wdfjar
    미국에서도 한국에서도 요리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한샘
    작성자
    감사해요 그냥 공부하며 하는거예요
    요리솜씨는 아직 초보예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천수무는 처음 들었어요. 
    왜 천수무라고 부르는 걸까요?
    저도 무우가 두 개나 기다리고 있는데
    내일은 진짜 무우피클이라도
    담가야겠어요.
    한샘님 석박지 보니 저도 해보고
    싶어요~~😄
    한샘
    작성자
    석박지해보세요 밥도둑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천수무로 석박지 만들면 아삭아삭하고 맛있죠.
    한샘
    작성자
    네  아삭아삭 달아요 ㅎ
  • 망고빙수
    와 침이 너무 나와요 석박지 진짜 맛있는데 와 침이 질질질 나와요
    한샘
    작성자
    빨리 무 사셔서 담그세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천수무 맛있다고했는데~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무김치 잘익음 시원하니 진짜 맛있잖아요
    밥한공기 뚝딱하겠어요~
    한샘
    작성자
    네 요즘 너무 맛나게 먹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석박지와 굴무생채 넘 맛나보이네요 
    가을 무 최고지요
    한샘
    작성자
    네  이때 많이먹어야 해요
    영양도 좋자나요ㅈㅎ
  • 쮸~~
     저도 무우 있어서 석박지 만들어야 하는데  하기가 싫어서 .......
    한샘
    작성자
    하세요 금방해요 ㅡㅡㅡ반찬정도예요
    대충해도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santo
    석밖지 맛나 보여요.
    근데 천수무가 뭐예요?
    한샘
    작성자
    요즘만 잠깐 나오는 단단하고 달고 맛난 무라네요
  • ROSA
    맛난 요리 하셨군요. 먹음직하네요 👍 
    한동안 걱정없겠네요 ~^^
    한샘
    작성자
    네 아주 든든해요 ㅎ
    ROSA
    요즘 유튭샘이 친절하게 가르쳐주어요. 
    배추김치도 도전해보셔요 ^^
    직접 해보면 뿌듯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