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

걷기운동했어요,^^

날씨가 좋네요,,걷기운동걷기운동

0
0
댓글13
  • Charming Modest James
    공기가 너무 좋아 보여요, 걷기 딱 좋은 풍광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내일부터 추워진다고 하니 산책할때 옷 잘챙겨입어야 겠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걷기 좋은 날씨였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이런날 운동 안하기엔 아까운 날씨지요,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yu님 대댓글 다는거 활동왕에 카운팅 되던가요? 저는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안쓰고 있었는데 궁금해서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활동왕,,적용해서 캐시 나오는거 아닌가요?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대댓글 다는건 활동왕에 갯수 포함 안된다고 하길래 저는 하고 싶어도 안했는데 포함되나보네요 굿밤되세요 
  • 쮸~~
    걷기좋은날씨였어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걷기운동하기 좋았어요,~
  • Joyful Cheerful Michelle
    따뜻해 보여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깊어가는 가을날 걷기운동하기 좋아요,
  • smart
    운동하기 좋은 날씨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걷기좋은 날^^씨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