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int Virtuous Martha
제가 지금 인후두염이라서 못 먹는 게 많아서
밥먹고 먹을 디저트집으로 비건빵집
찾아갔는데 쌀빵인데도 증말 맛있어서
포장 잔뜩해왔어요!!텅장됐네요
근데 이것도 많이 먹었더니
좀 자극이 된 것 같아서
냉동해놓고 좀 상태 괜찮을 때
하나씩 먹으려구요
버터대신 올리브유 쓰고 소금빵엔 비건버터,
휘낭시에는 노버터구 거의다 쌀빵이고
통밀가루나 현미 쓴 빵들도 있었어요
저도 만들어보고싶은 스타일들이었네요
0
0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