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탕

갈비탕

점심먹으러 갔다가 20년만에 고딩친구 만났네요^^

결혼하고는 처음봤어요~~

친구부모님 가게였네요 ㅋㅋ

0
0
댓글10
  • Quaint Virtuous Martha
    갈빗대가 크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고기도 꽤 실했어요
    수입산이긴하더라구요~잡내없이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갈빗대가 크네요
    엄청 배부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ㅎㅎ 완탕하면 배불러요
    깍두기가 완전 맛있었어요 고추무친거도 맛나고~^^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뜨끈한 갈비탕 넘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양양 쏠비치 부근 갈비탕맛집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뜨끈한 갈비탕으로 점심 맛있게 드셨네요
    마침 그곳이 친구네 가게 였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친구를 만날줄 몰랐어요 ㅎㅎ
    잠깐 가게 들렸나봐요
  • Charming Modest James
    그래서 갈비가 더 실한 걸까요 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원래 그런거 아닐까요??? ㅎ
    갈비탕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