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떡

오늘 점심은 팥떡과 삶은 계란을 

챙겨 먹었어요 

팥떡

0
0
댓글8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팥시루떡 정말 맛있는 떡이지요
    먹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팥떡 어릴적에는
    싫었는데
    맛있네요 
  • 깍두기
    간식같은 식사를 하시는군요. 이런 소식이 좋긴한데 저녁에 조금 배가 고프더라고요.
    행복
    작성자
    저녁에 배고팠어요
    저넉 잘 먹었답니다 
  • Quaint Virtuous Martha
    팥떡 저도 좋아해요~ ㅎㅎ
    행복
    작성자
    안에 호박도 들어있어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간식이 아니고 점심이요?
    저녁은 넉넉히 드세요
    행복
    작성자
    저녁은 잘 먹어야죠.ㅋ
    즐거운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