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으로 점심~

중식으로 점심~

일보러 나갔다가 마침 점심시간이 걸쳐져서

간단히 중국집 들어가서 한끼 먹었어요.

탕수육이 맛있는 집이예요.

고기 밑간이 잘 되여있고 후추향이 느껴져서 

좋아하는 맛이예요.

0
0
댓글8
  • Joyful Day!!
    바삭바삭할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맞아요 튀김옷이 바삭하니 맛있어요 
  • Glamorous Pleasant Luna
    너무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 agima55
    오늘 저녁 갑자기 중국요리가
    먹고 싶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가끔 생각나는 중국집이죠^^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