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t
오늘 아침 식사로 먹을 과일을 꺼내놓았습니다. 사과가 특히 맛있네요. 사과를 보내준 조카에게 고맙다는 전화를 하면서 연두빛 나는 사과가 맛있다고 했더니 조카가 "그게 연두색이 아니라 Golden색"이라고 말해줍니다. 요즘 핫하다는 "케데헌"을 봤나 봅니다.
0
0
댓글4
오늘 아침 식사로 먹을 과일을 꺼내놓았습니다. 사과가 특히 맛있네요. 사과를 보내준 조카에게 고맙다는 전화를 하면서 연두빛 나는 사과가 맛있다고 했더니 조카가 "그게 연두색이 아니라 Golden색"이라고 말해줍니다. 요즘 핫하다는 "케데헌"을 봤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