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김밥

오늘 저녁은 꼬마 김밥을

챙겨 먹었어요 

꼬마 김밥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수국
    꼬마김밥 맛있지요.
    제가 사는 곳에 꼬마김밥 맛집이 있는데 대기줄이~~~재료 소진되면 바로 영업끝이에요.
    행복
    작성자
    그런 곳이 있군요
    이곳은 김밥집이  많이 사라졌어요
  • agima55
    한입에 쏘오옥~
    
    행복
    작성자
    꼬마 김밥도 맛있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Glamorous Pleasant Luna
    간단히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네 오늘은 그렇게 됐어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맛나보여요 
    행복
    작성자
    네네 간단히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