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

오늘 점심은 우동.끓여

따끈하게 먹었어요 

우동

0
0
댓글4
  • delightful
    우동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추웠는데 우동 잘 먹었어요 
  • minimal
    우동에 계란까지 들어갔네요
    행복
    작성자
    따끈하니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