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훈 지휘자님의 베토벤 합창 공연 사진을 담았어요 올 한 해 고생했다는 공연 선물이였는데 꽉 찬 충만의 시간이여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2
0
댓글10
minimal
콘서트 구경도 하고 부러워요
Mkt
작성자
지인 분이 올 한 해 수고하셨다며 선물로 미리 예매를 해놓으셨는데요 예상보다 훨씬 더 퀄리티가 좋아서 감동 그 자체였어요
minimal님 다음 한 주간도 좋은 날들 보내시길 바랄게요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문화 생활. 제대로 하셨네요
귀호강하셨겠어요
Mkt
작성자
O.T. Shane님 반갑습니다
정명훈 지휘자님의 공연이 하도 오랜만이라 더 여운이 오래 남는 좋은 시간이였어요 처음부터 커튼 콜까지 집중하는 시간 조차도 좋았네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장화
정명훈 지휘자님의 멋진 합창공연도 보시고
완전 좋은시간 가지셨네요.
그 자리에 있는것 만으로도 감동이었을것 같아요.
한동안 그 무대의 여운이 오래 가실것 같아요.
Mkt
작성자
맞아요 하필 공연 당일까지도 골골모드라서 중간에 체력이 완전 방전될까봐 한걱정 이였는데요 공연으로인해 에너지가 어느 만큼은 충전된것도 같았어요
장화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만두엄마
와 Mkt님~
합창 교향곡, 기운 흠뻑 받으셨겠네요 ~~♡
너무너무 좋으셨겠어요~
연말이면 더더욱 감동을 더해주는 공연이지요?
전 언제나 사랑하는 베토벤님 합창을
직관하게 될까요.
이렇게 충만함을 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Mkt
작성자
수능 끝나자마자 김장을 하는 바람에 체력이 방전되어서 콘서트홀 가기 직전까지 망설였었는데 발매되자마자 미리 전하는 선물이라며 좋아하셔서 겨우겨우 갔는데요 콘서트 끝마치고나서는 체력이 돌아온 것 같은 기분이 들 정도였어요
합창 퀄리티도 좋았고 정명훈 지휘자님의 공연이 오랜만이라 더 좋기도 했어요
만두엄마님 늘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 전합니다
Altruistic Tolerant Stephen
롯데 콘서트 홀인가 봐요. 감동적인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Mkt
작성자
A.T. Stephen님 반갑습니다
잠실 롯데 콘서트홀 인데요 긴 공연 시간 내내 충만 그 자체여서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