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카추카해주세요.

딸이 공인노무사 2차 합격했어요.작년 8월부터 딱 1년만 공부해서 자격증 딴다고 다니던 직장에서 뒤늦게 1년간의 육아휴직 내고 공부에 들어가더니 일년만에 땄네요.

 

추카추카해주세요.

1
0
댓글14
  • 으나
    와아~~축하드립니다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와 축하드립니다
    좋으시겠습니다 
  • agima55
    너무 너무 축하합니다  ᆢ
    육아도 하면서 준비했다니
    장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육아는 안했죠.저에게 맡기고 공부에만 올인했죠.
    봐줘야지 어쩌겠어요.
    agima55
    저도 며느리 복직후  
    손녀 케어중입니다ᆢ
    
    여자도 전문능력을  살려야지요ㆍ
    육아때문에 자기 꿈을 
    꺽고  주저앉는건 
    같은 여자로서 ,
    인생 선배로서  절대 NO!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저도 1월부터는 또 전적으로 손녀딸 봐야 하네요. 12월말까지 휴직이고 1월부터 복직인데 아이는 방학이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와~~~축하드려요.
    따님이 주부인 것 같은데 용기가 너무 멋지네요.
    화이팅입니다. 👍 👍 👍 👍 👍 👍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아이가 입학하면서 육아휴직이 남아있어서 휴직하는김에 공부한다고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어머나  아주 큰 용기를 내셨군요. 거기다  합격의 기쁨까지  진짜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 Serene Creative Donald
    와우 대박 👍 
    축하드려요 정말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 미코씨
    따님 도전에 응원합니다 2차시험  합격에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크렁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