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출몰-?-하시는군요
축하드려요~🎉
근데 언제 개명했대요?
그 분 말이에요~🤣
복돌이든 해식씨든 좋은 쪽으로
가고 있는 걸 테니 맘 푹 놓고
따라갑니다.
영차영차~~😁😁😁
만두엄마
작성자
백캐식씨ㅎㅎ
최근에 한국국적 취득했다지요?
내일 조셉님께 출몰하실거랍니다~~♡
이해의장
100캐시 당첨 축하드립니다 🎉
만두엄마
작성자
고맙습니다~
의장님께도 행운을~~♡
agima55
작년에 대학 졸업했다면....
다시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만두엄마
작성자
아 옛날이여~♡
전 작년에 졸업하고
올해 결혼했어요~😄
돌아간다면??
만두애비랑 또 결혼을 할지 말지는
아직 결정 못했어요ㅋㅋㅋ
agima55
부산 동생!
만두 아빠랑 또 한다!
도장! 꽉!
연애하고 결혼하고~
20대에 만나,
결혼 생활 44년차!
처음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나 먼저 생각해주고
속 안 썩히고
배려해준 남자가
없을꺼같아...
할비앞에선 다음 세상에
다른 사람과 만날꺼야 하지만,
진심은 그 시절로 돌아간다면
똑 같이 선택하고,
똑 같이 결정할듯!
구관이 명관이고,
솔직히 언제 또 서로
길 들여가며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