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엄마님의. 좋은 글이 저를 1cm 성장시킨 것 같아요.
만두엄마님 글을 볼 때마다 닮고 싶다는 생각을 참 많이 한답니다.
유리
1Cm 요?
만두엄마님 너무 빨리 자라셔서
따라가기 힘든데요?
저는 발음이 안좋은지 다시 시도가 많아요.
어떤 문장은 열번도 더 하는것 같아요.
참을 인을 세번 가지고는 안되더라고요.
만두엄마님이 안계셨더라면
저는 자라지 못했을지도 모르겠어요.
😁😁😁
Dynamic Bountiful Joseph
오늘 저도 동생과 만나 도전을
꽤 많이 외쳤어요~😆
도전=성장
공감해요.
도전한다는 것은 한 발짝씩 앞으로
나가 자라는 거니까요.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시는 분~
뒤에 가는 저는 놓치기도 하고
금방 들은 것을 완전히 빈 칸 앞에서
우물쭈물 대다가 땡~하기도 해요.🤣
하지만 계속하려고요.
그거 있죠, 중단없는 전진 뭐 이런거요~
동생에게 도전을 얘기했으니 스스로에
책임을 다하기 위해 흔들흔들 대면서도
쉼없이 뒤따라가려고요~😘
agima55
도전도 안 해보고
실패자가 되느니,
일단 저질러
도전이나 해보고
실패하는게 성공의
밑거름이라 생각해요ᆢ
실패자와 실패한것은
완죤히 다른 결과가 나오지요..
부산 동생!
마음이 한뼘은 커진거로
나는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