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도 그림 그리니?

너!

집중하고 있니?

 

집중할때면,

입까지~~~

입으로도  그림 그리니?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아~~~너무 귀여워요.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어쩜 저리 진지할까요?
    안아주고 싶게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귀여워라~
  • wdfjar
    정말 많이 컸네요. 넘넘 이뻐요. 집중하는 입모양도 엄청 귀여워요.
  • ROSA
    어머나, 입으로도 그림을 그리는 아가는 
    집중력이 대단해 보여요 👍 
    진지한 표정과 자세로 무얼 그렸으려나 궁금하네요 ^^
    agima55
    작성자
    아이들만의 세상!
    제가 보기엔 뭔지 모르겠지만,
    추상화풍이네요...🤭
    
     저러고  이십여분을  넘게
    혼자서  그리고 있어요.
    
    
    ROSA
    포스트모더니스트 군요 ~^^
    암튼 매일, 매순간 아가의 경이로운 선물을 받으시니 얼마나 즐거우실까요?
  • minimal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