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스테이크 구워서 저녁 줬어요

아들이 스테이크 좋아해서 자주 주네요

스테이크

0
0
댓글6
  • delightful
    스테이크 좋죠
    저도 먹고 싶네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스테이크 좋아하시는군요 
  • 냐하
    두꺼워서 먹음직하네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두툼하니 더 맛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와~~~스테이크 너무 좋지요.
    특히 아이들에게 고기는 언제 줘도 맛있지요.
    아이들 행복했겠어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아이들은 특히 고기 좋아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