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카츠

치즈가 들어있는 돈카츠를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미리 썰어두면 치즈가 보글보글 올라와서 먹기 직전 썰어가며 먹는데 치즈가 실해서 좋았습니다

볕 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돈카츠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전 에어프라이어를 잘 사용하지 않아요. 거의 프라이팬에  기름 두루고 튀기는데 담에는 꼭 에어프라이어에  해야 겠어요.  기름 없으니  좋을것 같아요.
    Mkt
    작성자
    프라이펜에 기름 두르고 튀기는 맛은 에어프라이어에 비길 수가 없을듯 하네요
    저는 귀찮아서 에어프라이어에 휘리릭 돌리는지라 장화님의 부지런하신 성정이 존경스럽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Serene Creative Donald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게 드세요 
    Mkt
    작성자
    고맙습니다 의무감에 먹고있는 계란을 돈카츠에 곁들였는데 소스 덕분인지 나름 잘 어울리기도 했어요
    S.C. Donald님 새로이 시작되는 한 주간도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