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알바하며 군고구마와 라떼 한 잔!

편의점에도 군고구마의 계절이 되었네요.  출근하니 저와 교대 근무하시는 분이 고구마 구워 놓아서 얼른 샀네요.  따뜻한 라떼 한 잔과 함께 맛있게 먹으려고요.  편의점 알바하며 군고구마와 라떼 한 잔!

2
0
댓글9
  • Joyful Day!!
    맛나지만 목이 매이는 
    고구마에 라떼 딱이죠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그렇죠?  
    군고구마가 즐거움을 주면 
    라떼는 행복함을 느끼게 하는 것 같아요.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쮸~~
    군고구마계절이 돌아왔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이것도 일하는 기쁨이지요~
    따뜻한 군고구마와 라떼 덕분에
    꿈님의 오늘 시작은 좋았습니다♡
    
    수월하고 착한 손님들만 오시는 오늘 근무 되시기를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그러기를,  만두엄마님 말씀대로 
    이상한 인간들은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군고구마처럼 구수하고 
    가을밤처럼 배고파서 오는 손님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오늘밤도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wdfjar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게 일하려고 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유리
    와!  a midsummer night's dream 님 알바 힘들어 하시더니 이런 날도 오는가봐요.
    군고구마 드시는 동안은 행복하시겠어요.
    달달한 고구마와 먹는 라떼도 맛날것만 같아요. 편의점군고구마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대박 궁금해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생각보다 맛있어요.  
    군고구마는 구우면 냄새가 매장안을 가득 채워서 들어오시는 손님들이 냄새 좋다고 해요. 
    그러니 많이 사가시죠. 
    유리님도 드셔보시면 괜찮다고 생각되실 거예요.  밤도 깊어 가네요. 
    춥고 또 쓸쓸한 가을밤이 깊어 가네요.
    그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