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

올리브 베이글은 그냥 구워 먹는 것이 더 좋았겠다 싶었지만 명란마요를 넣어 구워낸 베이글은 명란 바게트와 비슷한 감이 있네요 

바삭바삭한 바게트 식감이라 올리브 베이글 본연의 맛이 아쉬웠지만 그런대로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베이글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수국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크림치즈 발라서 한 입~~~군침 도네요.
    Mkt
    작성자
    수국님 반갑습니다 
    올리브 베이글이 몰랑몰랑해서 쫄깃 식감이 좋았는데 구워냈더니 바사삭 식감이 되어서 한편으로는 아쉽기도 했어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delightful
     좋아해요
    저도 먹고 싶네요
    Mkt
    작성자
    올리브 베이글 그 자체로 먹었으면 더 좋았을법해서 아쉬웠지만 다행히 명란마요와 바사삭 식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delightful님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사진으로 봐서 군침 나오게 하는 베이글은 처음이네요.
    Mkt
    작성자
    고맙습니다 명란마요를 과하게 올리는바람에 자칫 오버쿠킹이 되어버렸는데요 다행히 바사삭 식감이 좋을 정도였어요 
    A.T. Stephen님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깍두기
    맛있게 구워진 베이글이 군침을 돌게합니다. 우리도 자주 먹지만 그냥 굽습니다.
    Mkt
    작성자
    깍두기님 반갑습니다 
    저도 베이글은 그냥 말랑말랑한 상태로 먹는 것을 가장 선호하는데 가끔 크림치즈나 명란마요를 더하기도 하네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33
    바싹 구워 딱딱해진 건가요? 베이글은 약간 말랑한 맛도 좋지요
    Mkt
    작성자
    33님 반갑습니다 
    사진상으로는 퍽퍽 느낌인데 실제로는 먹는 내내 바사삭 바게트 식감이였어요
    맛있긴 했지만 올리브 베이글 본연의 맛을 한참 아쉬웠네요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 Serene Creative Donald
    직접 만드셨다니 솜씨가 부러워요 
    Mkt
    작성자
    과찬이십니다 제가 한 일이라곤 베이글 잘라서 버터 바르고 명란마요 올려서 구워낸 것이 전부라서 민망합니다만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S.C. Donald님 다음 한 주간도 소망하시는 일들로 채워지는 날들이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