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올리브 베이글은 그냥 구워 먹는 것이 더 좋았겠다 싶었지만 명란마요를 넣어 구워낸 베이글은 명란 바게트와 비슷한 감이 있네요
바삭바삭한 바게트 식감이라 올리브 베이글 본연의 맛이 아쉬웠지만 그런대로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0
0
댓글12
올리브 베이글은 그냥 구워 먹는 것이 더 좋았겠다 싶었지만 명란마요를 넣어 구워낸 베이글은 명란 바게트와 비슷한 감이 있네요
바삭바삭한 바게트 식감이라 올리브 베이글 본연의 맛이 아쉬웠지만 그런대로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