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먹었어요

떡볶이 먹었어요

 

떡볶이 먹었어요

 

치킨이랑 같이 먹었네여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포식했네여 ㅎㅎ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yu
    떡볶이 맛있겠어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 넘넘 맛있더라구용 ㅋㅋ
  • 33
    우와 떡볶이에 치킨 맛없없 조합이네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ㅎㅎ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쵸 너무 맛있네여 ㅋㅋㅋ
  • delightful
    떡볶이 좋아요
    맛있겠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네 너무 맛있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