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매일매일 생선회 새우 물회 과메기까지 하루 1바닷생명을 루틴으로 뽀갯이번주는습니다

1
0
댓글4
  • Polite Luminous Nicole
    물회 넘 맛있겠네요ㅠㅠ부럽습니드
    한샘
    작성자
    네 추워도 물회는 못참죠 ㅎㅎ
  • delightful
    맛있겠네요
    군침 도네요 네
    한샘
    작성자
    네 상큼 시원 꼬소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