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화굴

지인 이모께서 석화굴을 주문

해주셨는데 튼실하게고

맛도 있었습니다

요즘 굴이 제철음식 으로

보양식  입니다

바다의 우유 많이들 드세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석화굴

0
0
댓글7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굴이 제철이라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석화구워먹음 맛있는데~~^^
    더 추워지기전에 주문해야겠네요 ㅎ
    맛난건 왜 이리 많을까용😁
  • 깍두기
    굴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내일 검색해 봐야하겠네요.
  • delightful
    굴 좋아요
    맛있겠네요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요즘 한창이니
    많이들 드시고
    건강하세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굴의 철이 왔네요.
    많이 먹어야겠어요 ㅎㅎ
    굿밤하세요^^*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