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으로 빵 사 왔어요

빵식빵이라 맛날듯해요

빵

0
0
댓글11
  • Upbeat Adventurous Julian
    빵 너무 맛있겠네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오호~~~파바쿠폰있는데 먹어봐야겠습니다^^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파바쿠폰 있으시면 드셔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애들 좋아하는 모카크림빵으로 먹었어요
    꽈배기랑 연유빵
    25프로 할인쿠폰 최고네요^^
  • wdfjar
    밤식빵인가봐요. 맛있어 보여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밤식빵이네요 요거 맛나더라구요 
  • delightful
    빵을 줄여야 하긴 하는데
    맛은 있어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빵 몸에 안 좋은데 줄이기 힘드네요
  • smart
    빵 맛나죠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빵은 언제 먹어도 맛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