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유플위크 이번달 혜택 좋아서(컴포즈 밤라떼3잔)
받았는데 1잔은 당일 바로 주고 2잔은 월말에 추후발송
이래서 아 그러면 기한 12월까지겠구나 했는데
엊그제 받아보니 이달 말까지여서 기한이 촉박하네요
다른 기프티콘들도 있어서 매일 카페 들러야 해요ㅎㅎ;
늦게 보내줄 거면 기한 좀 넉넉하게 주지 좀 아쉬운 기분
0
0
댓글3
유플위크 이번달 혜택 좋아서(컴포즈 밤라떼3잔)
받았는데 1잔은 당일 바로 주고 2잔은 월말에 추후발송
이래서 아 그러면 기한 12월까지겠구나 했는데
엊그제 받아보니 이달 말까지여서 기한이 촉박하네요
다른 기프티콘들도 있어서 매일 카페 들러야 해요ㅎㅎ;
늦게 보내줄 거면 기한 좀 넉넉하게 주지 좀 아쉬운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