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비

점심에 들깨수제비와 만두로 먹었어요,수제비수제비

0
0
댓글10
  • 쮸~~
    갈비만두 느낌이네요 
    수제비도 뜨끈하니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어제는 바람도 많이 불고 쌀쌀해서 
    수제비가 좋았어오,
  • delightful
    수제비 좋아요
    만두도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바람도 불고 쌀쌀했는데 따뜻한 수제비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수제비 넘 맛나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수제비 맛있네요. ,,
  • 33
    김이 폴폴 나는 느낌이에요 따뜻하고 맛있겠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막 만들어서 나온 수제비 따끈하니,, 좋았어요
  • agima55
    오늘 같은 날!
    딱! 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yu
    작성자
    쌀쌀한 날 수제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