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태찜

명태찜

김 위에 콩나물 얹고 

매콤한 명태와 시레기 올려 싸먹으면

후끈 열 나고 맛나지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0
0
댓글10
  • Joyful Tactful Joseph
    매콤하니 맛있어 보여요 ^^
    Witty Determined Grace
    작성자
    밥이 뚝딱 없어져요 ㅋ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명태찜 시래기가 더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세요 
    
    Witty Determined Grace
    작성자
    명태찜에 시레기는 추가 재료인데
    정말 건강하게 맛있어요
  • delightful
    특이하네요
    먹어 보고 싶네요
    Witty Determined Grace
    작성자
    명태라 비린내도 없고 
    최고의 단백 식품입니다 강추!
  • Youthful Vibrant Cora
    김과 콩나물에 매콤한 명태와 시래기 올리면 최고의 맛이지요. 솜씨 놀라워요.
    Witty Determined Grace
    작성자
    집에서는 저렇게 매콤하게 안돼요
    명태찜 전문점에서 왔는데
    특히 시레기가 부드럽고 정말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저도 좋아해요
    Witty Determined Grace
    작성자
    명태는 담백하고 영양도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