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왕빠
회화 공부 중에 나온 문장.
그래, 맞는 말이다.며 실천하기로 했는데
오후에 커피 몇 모금 마신 이유로
또 블루라이트 샤워중입니다.
친구님들은
폰 꺼두고 편히 주무세요♡
I avoid drinking coffee in the afternoon to sleep better.
난 숙면을 위해 오후 커피를 삼가한다.
1
0
댓글3
회화 공부 중에 나온 문장.
그래, 맞는 말이다.며 실천하기로 했는데
오후에 커피 몇 모금 마신 이유로
또 블루라이트 샤워중입니다.
친구님들은
폰 꺼두고 편히 주무세요♡
I avoid drinking coffee in the afternoon to sleep better.
난 숙면을 위해 오후 커피를 삼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