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기

쌀쌀한 아침이예요

미세먼지 보통이네요

하늘보기

0
0
댓글6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이따금씩 육안으로 보기엔 맑은데 미세먼지 수치가 높은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행복
    작성자
    미먼이 조금 있네요
    내일 비가 오면 씻기겠지요
  • Patient Bountiful Luna
    하늘은 푸르고 예쁘네요~
    행복
    작성자
    하늘도 예쁘고 
    날씨조 좋았어요. 
  • 33
    미세먼지가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걸까요 맑은 하늘 좀 봤으면..
    행복
    작성자
    오늘 미먼 보통이네요
    좋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