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김밥

인스타보고 해봤는데  아주 신선하고ㅡ 맛나요

간단하고ㅡ 오이김밥

1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오이의 상큼함과 참치의 고소함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간단하면서도 특별한 김밥 레시피네요
    한샘
    작성자
    네 야채와 단백질과 참기름의 고소한 맛이예요 오이향은 덤이구요 ㅎ
  • Empowering Punctual Ryan
    오이김밥 좋아해요 저도
    한샘
    작성자
    진짜 강추예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오이가 많이 들어가 김밥이
    상큼하니 맛있겠어요 
    한샘
    작성자
    김밥한줄에 오이 한개예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오이김밥 직접싸신거죠?! 넘 이쁘네요
    한샘
    작성자
    ㅅ
    네네 직접쌌죠 . 쉬워요
  • 쮸~~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김밥이네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한샘
    작성자
    맞아요 생각보단 속전속결이예요
    간단해요 ㅎㅎ
  • 유리
    오이안에 참치 넣으신건가요?
    저도 해먹어 볼래요!
    와!  상큼하겠어요. 별미겠는데요?
    한샘
    작성자
    오이를 반으로자르고 속에 씨를 파서 수분보충하시구 
    참치 고춧가루 마요네즈나 그릭요거트 겨자씨 섞어 넣어주시고 반을 동그랗게 덮어 밥만깔고 오이하나 넣구 그냥 돌리시믄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고요의 바다
    맛나겠어요 
    한샘
    작성자
    네 꼭 해드셔보세오ㅡ
    너무 간단하구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