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김치

오늘 저녁은 볶은 김치랑 두부랑

먹었어요 

두부 김치

0
0
댓글27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저두 자주 해 먹는 메뉴인데
    깨를 뿌리니 더욱 맛나 보이네요
    저두 따라쟁이 해 보려고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 해먹을 수있어
    좋은것 같아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맘
    아 대박이네요
    입맛 돋아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 
    좋아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두부김치 최고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김치 맛있어보여요. 깨 많이 뿌리셨네요
    행복
    작성자
    깨 뿌리면 고소해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두부김치 완전 밥도둑이죠 ㅜ
    행복
    작성자
    볶은 김치랑 먹으니 맛있네요
  • Joyful Tactful Joseph
    두부김치 좋아해서 저도 자주 만들어 먹는데 아이들도 잘먹어요 ^^
    행복
    작성자
    맞아요
    아이들도 잘 먹더군요
  • Joyful Day!!
    이 조합은 더할나위 없죠
    행복
    작성자
    조합은 좋은데 맛이좀 김치가 
    너무 쉬었나봐요
  • Murphy
    깨까지 아낌없이 쏟으니 더 맛나보이는걸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행복
    작성자
    깨뿌리면 더 고소해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깨 솔솔 뿌린 두부김치 맛있겠어요.
    저도 묵은지 남은 걸로 해먹어야겠어요.
    행복
    작성자
    얼른 묵은지 드세요
    저는 이번주 김장하러가요
  • cherry
    너무 맛있어보여요 ^^
    행복
    작성자
    그럭저럭요
  • 33
    가끔 생각날 때 있어요 따뜻한 두부에 고소하게 볶은 김치ㅎㅎ
    행복
    작성자
    가끔 챙겨 먹으면
    좋지요
  • ROSA
    볶은 김치 참 맛나보이네요 👍 
    행복
    작성자
    마지막 남은 김장김치네요
    ROSA
    저도 얼마전 묵은지 털었지요 😀😃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두부 맛있겠네요~~
    맛있게보입니다~
    행복
    작성자
    예전에는 자주 해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