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김치찌개로!

오늘은 김치찌개 끓여서 먹었어요.  국 끓이기도 귀찮고 다른 찌개 끓이기도 싫어서요.  게다가 아들이 김치찌개 먹고 싶다고 해서요.  먹어보니 맛있네요.  저녁은 김치찌개로!

4
0
댓글34
  • 해달이
    김치찌개면 한끼 식사 오케이죠!
    저도 요즘 김치찌개에 꽂혀서 계속 먹고 있어요
    침고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김치찌개면 다른 반찬 필요 없지요.
    풍성한 식탁이네요. 거기서 저녁 먹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꿈님은 둥글게 모여 앉아 식사를 하시는군요.
    정겹고 좋아요~♡
    보글보글 끓인 김치찌개는 고향의 맛이 나요.
    김 하나에 찌개만 있으면 진수성찬이죠^--^♡
  • Youthful Vibrant Cora
    김치찌개가 요즘 날씨에 최고지요. 가족과 함께  하면 뭐든 꿀맛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woni
    김치찌개 맛나보여요
    계란후라이 올려 김치찌개랑 먹으면
    한그릇 뚝딱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따뜻한 밥상이네요.
    정겹네요
  • 망고빙수
    김치찌개랑 계란은 찰떡궁합이죠
  • 루저웅이
    한가득이네요
    맛나게 드세요
  • Eager Glamorous Violet
    맛있게 드시고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 Punctual Reliable William
    김찌 좋죠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아유, 다정한 밥상.♡
    저도 김치찌개 먹고파요~
    
    마침, 상도 둥근 상이라
    제가 그릇하나 들고 껴들어도 되겠어요ㅎㅎ
    
    잘 먹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드릴 수만 있다면
    아니 같이 먹을 수 있다면 
    만두엄마님과 함께 먹고 싶네요. 
    오늘도 수고많으셨고요.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한국인의 소울푸드는 김치찌개죠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맞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죠. 
  • Mysterious glorious cloud
    푸짐한 한식 한상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유리
    엄마가 해주는건 다 맛있어요. 
    먹고 싶어하는거 해주니깐 더 맛나게 드셨겠어요. 엄마 음식은 늘 그리워요.
    그냥 밥  🍚   하나 그것만으로도요.
    사랑이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저도 친정엄마가 생각나네요.
    엄마가 해주시는 음식은 전부 맛있었죠. 
    
  • 프로필 이미지
    yu
    우리집도 김치찌개 자주 끓여 먹어요,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그렇죠? 
    김치찌개만한 반찬이 없죠.
  • wdfjar
    맛있겠어요. 그런데 오늘은 남편분 솜씨가 아닌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오늘은 제가 만든 거예요.  
    거의 제가 만들죠.  남편은 어쩌다가 한 번 
    해주고요.  그래도 남편이 만든 음식은 전부 맛있어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계란후라이까지 얹어 푸짐한 한상이네요. 화목한 식사 모습이 그려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늘 즐겁게 살려고 노력중입니다.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 한샘
    진수성찬이시네요 먹고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래요. 
  • Joyful Tactful Joseph
    김치찌개는 최고의 저녁메뉴죠 다른 반찬들도 정갈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밑반찬은 아침에 만들어 둔 거예요.  가족들이 잘 먹어주니 고맙네요.
  • Murphy
    달걀후라이까지 부치셨네용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