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저웅이
요리교실에서 깍두기랑 버섯덮밥 만들었어요!
5천원 냈는데 강사님이 꿀팁도 주시고
다 친환경 로컬푸드로 만든 거구
깍두기랑 덮밥도 먹고 가져가고
로컬푸드 표고버섯도 잔뜩 주셨어요
5천원 보다 훨씬 많이 받아온 것 같네요
처음 보는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요리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0
0
댓글2
요리교실에서 깍두기랑 버섯덮밥 만들었어요!
5천원 냈는데 강사님이 꿀팁도 주시고
다 친환경 로컬푸드로 만든 거구
깍두기랑 덮밥도 먹고 가져가고
로컬푸드 표고버섯도 잔뜩 주셨어요
5천원 보다 훨씬 많이 받아온 것 같네요
처음 보는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요리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