쮸~~
늘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샐러드라 별것은 아닌데도 배추가 달근해서 씹는 식감에 단맛까지 더해져서 좋았어요
야채 샐러드를 좋아하는지라 물리는 경우는 드무니 요근래 의무감에 먹고있는 달걀도 무난하게 잘 먹을 수 있어서 더 좋기도 했네요
볕이 참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0
0
댓글8
늘 있는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샐러드라 별것은 아닌데도 배추가 달근해서 씹는 식감에 단맛까지 더해져서 좋았어요
야채 샐러드를 좋아하는지라 물리는 경우는 드무니 요근래 의무감에 먹고있는 달걀도 무난하게 잘 먹을 수 있어서 더 좋기도 했네요
볕이 참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