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을 먹는 방법.

붕어빵을 먹는 방법.붕어빵을 먹는 방법.

 

후배가 지나가다가

붕어빵 두 마리 전해주고 가네요.

 

나는 꼭

꼬리를 떼어낸 후 후후 분다.

꼬릿쪽 팥앙금과 빵부터 조금씩 맛본다.는 사실을 알게 돼요.

 

그리고,

엄청 아껴 먹는다는 사실도요🤣🤣🤣

 

 

6
0
댓글42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찬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붕어빵
    노릇노릇 구워져 한 입 물면
    팥앙금이 살짝 삐져나와 입 안이
    사르르르
    와~ 행복하다😆
    
    지나가다 선배 생각 나 건네 준 
    붕어 두 마리는 무엇 보다 
    더 귀하고 달콤하죠.
    
    향기로운 사람 곁에
    또 향기로운 사람~💕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대체로 
    간식을 받으면 그거 먹고 밥 못 먹을까봐ㅎㅎ 난감하기도 한데,
    배고픈데 딱 쥐어주고 가니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겨울은 그래서 좋기도 한 계절이네요.♡
    다른 계절엔 느낄 수 없는 따뜻함이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ㅎㅎㅎ 붕어빵의 계절이 왔네요 
    저는 머리부터 먹는데 꼬리부터 
    먹어야 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저마다의 방법이 정답이지요~♡
    영진왕빠님의 산책길에도 붕어빵집이 있겠지요?
    밀가루, 쌀가루 스르르 익는 훈훈한 향기부터
    기대감이 준비되지요~
    
  • Eager Glamorous Violet
    저도 붕어빵 좋아하는데
    참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네~ 근처에 두 군데가 있는데
    직장기준
    왼쪽집은 촉촉,
    오른쪽은 바삭하게 구워요.
    전 촉촉파예요~♡
  • Youthful Vibrant Cora
    조금씩 아껴 드시면 더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맞아요.
    와락와락 먹는거보다 훨씬 맛있어요~♡
  • 미코씨
    저는 붕어빵을 먹을때 두쪽내어 꼬리부분부터 먹는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그치요.
    저도 그 방법이네요.
    인지하고 있지 않아도
    한입먹고보면 꼭 그 상태더라구요~♡
  • 망고빙수
    붕어빵 아직 안먹었는 먹고 싶어져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겨울이면 몇번은 먹어줘야 할 것 같지요?
    망고빙수님도 산보 함 다녀오세요.
    곳곳에 붕어빵 사장님들이 기다리고 게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스테파니
    
    전 닥치는대로 먹는 스타일.. ^^
    붕어빵 먹고 싶어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이래도 저래도
    저마다 정답ㅎㅎ
    의외로 날이 포근하네요.
    붕어빵 사러가는 산책길 어떠세요 스테파니님 ♡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전  붕어와 뽀뽀를 하면서 먹지요. 꼬리가  다른곳보다  뜨겁지 않아서  손으로 잡기도 좋고요   맨 마지막  꼬리부분은 바싹해서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하하하 이유 정말 다양하고
    저마다 타당하십니다~♡
    전 저렇게 눕혀놨다가 꼬리부터 잘라서 먹어요.
    사람이 여럿이니
    생각도 여럿이라 너무 재미있어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ㅎㅎ 저는 딱 보고 바싹해 보이는 부분, 머리나 꼬리중에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와 취향도, 이유도 다양하지요~
    전 식혀먹기가 편해서요ㅎㅎ
    
    더글러스님의 포근한 일요일도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ㅋㅋ 저도 꼬리부터~~^^
    상대적으로 팥이 덜 들어 덜 뜨겁지요 
    급하게 앙물면 입천장 데어요 ㅎㅎ
    붕어빵보니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ㅋㅋㅋㅋ혜진님.
    바로 그거예요.
    전 또 유난히 입안이 약한 거 같거든요.
    우람한 몸, 나약한 점막🤣🤣🤣
    뭐든 식히고 있으면
    남들은 제가 입이 짧은 줄 알아요.
    식혀서 얼마나 입길게 먹는데요🤣🤣🤣
    
    아드님 찬스 한번 쓰세요.
    올 때 붕어빵~♡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저희 동네껀 맛이 없어요~~^^
    제가 사와야해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bebeto
    가만 생각해보니 저는 머리부터
    먹는듯요ㆍ
    언제 먹어도 따스한 붕어빵은
    최고죠ㆍ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그치요?
    저도 깊이 생각 안해봤는데
    늘 한입 먹은 후에 깨달아요ㅎㅎ
    겨울의 재미를 더해주는 것들 중 한 가지지요~♡
  • 쮸~~
    많은 분들이 꼬리부터 드시네요전 머리부터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 정말요?
    전 뜨거운 걸 잘 못 먹어서
    잠시 뒀다가 먹는데
    한입 먹고보면 꼬리를 먼저 떼서 먹더라구요?
    
  • Witty Determined Grace
    저도 꼬리부터 바숩니다
    뱃속 가득한 단팥에 행복해져요
    두 마리 다~ 드셨나요?
    먹고파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업무말일이라 점심이 늦어지는데
    마침 받아들고
    두 개 다 먹었어요.
    추워지니 곳곳에 붕어빵을 파네요.
    산책 다녀오시며 한봉지 사오세요~
    (이건ㅎㅎ산책이 아니라 붕어빵 사러가는 것ㅎㅎ)
  • agima55
    붕어  뱃속에  팥속   터지게 
     들어있는  금방 구운 
    빠싹 빠싹~
    
      붕어 지느러미는 
    갓 구운 비스겟!
    
    꼬리쪽부터  아끼면서  먹다
    통통한 팥앙금이 모여있는 
    배통위  공략!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
    저도 이렇게 전략적으로 먹어요.
    자주 안 먹기 때문에
    엄청 아껴먹나봐요ㅎㅎ
  • 루저웅이
    저는 꼬리파입니다
    넘넘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우선 바삭,
    천천히 먹다보면 팥소가 먹기 적당하게 식으니
    먹기도 좋아요♡
    하느님을 믿는자
    만두엄마 완전 공감 ㅋㅋ
  • Polite Luminous Nicole
    저는 무조건 머리부터 먹는데 ㅋㅋ사람들마다 방식이 다른 게 신기해용
  • 해달이
    오!! 저도 꼬리파입니다ㅎㅎㅎ
    사실 제가 뜨거운걸 잘 못먹는데 머리쪽에 뜨거운 팥이 몰려있는 경우가 많아서 꼬리부터 호호 불어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붕어빵의 계절이 왔군요.
    추운날 최고의 간식이죠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요즘 붕어빵 비싸서 아껴 먹어야
    해요 한마리 1000원 하는곳도 있어요
  • 숫자
    저는 그냥 잡히는대로 
    주로 머리를 밑으로 넣어주니 잡고빼먹으면 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