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도 영양주사를 🌳

나무도 영양주사를 🌳

나무도 한 여름을 견디느라 힘이

빠졌나봅니다.

수액을 맞고 있는 모습이 안쓰럽네요.

한편으로는 생명이 있는 건 그게 뭐든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다행이다 싶어요.

 

빠르게 회복하기를,

인간으로 인해 아프지 않기를

빕니다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oni
    이렇게 수액 주는건 첨 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저도 처음 봤어요.
    쭉 늘어 선 나무들이 다같이
    수액을 맞고 있는 장면이
    신기해서 자꾸 쳐다봤어요.😁
    
    woni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나오미
    겨울나기 하기위함이겠지요.우리도  모든분들 건강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그런 것 같아요.
    지난 여름 수고했다고,
    다가 올 겨울 잘 이겨내라고
    응원하는 것 같아 맘이 놓였어요.
    나오미님 
    날이 추워요.
    감기조심 하시고, 더욱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수액맞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기도합니다 ㆍ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작성자
    고마운 마음을 더해 주시니 
    건강하게 자랄거예요~
    베베토님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