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i
나무도 한 여름을 견디느라 힘이
빠졌나봅니다.
수액을 맞고 있는 모습이 안쓰럽네요.
한편으로는 생명이 있는 건 그게 뭐든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다행이다 싶어요.
빠르게 회복하기를,
인간으로 인해 아프지 않기를
빕니다
1
0
댓글6
나무도 한 여름을 견디느라 힘이
빠졌나봅니다.
수액을 맞고 있는 모습이 안쓰럽네요.
한편으로는 생명이 있는 건 그게 뭐든
에너지 보충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다행이다 싶어요.
빠르게 회복하기를,
인간으로 인해 아프지 않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