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밤 먹기

알밤 몇알 깎아

간식으로 먹었어요 

알밤 먹기

0
0
댓글6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생알밤 만의 맛이 있지요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좋지요
    행복
    작성자
    오족오독 먹는 즐거움이 있어요 
  • Charming Modest James
    생율이 몸에 좋다고 하지요 ^^
    행복
    작성자
    생밤이 고소하니 맛있네요 
  • 나오미
    생알밤이든 군밤이든. 다 맛있어요
    행복
    작성자
    맛난 알밤.잘 먹었어요 
    굿밤되세요